고객만족도 조사결과

  • 복사
  • 해당 서브 사이트명 qr코드

    모바일로 QR코드를 스캔하면
    이 페이지로 바로 접속 할 수있습니다.

정보공개>고객만족도조사결과 상세보기 - 제목, 담당부서, 작성일, 조회수, 내용, 파일 정보 제공
2020년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및 공직자 친절도 조사 용역 결과 보고서
담당부서 행복민원과 작성일 조회수 324
2020년 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및 공직자 친절도 조사 용역 결과 보고서입니다.

콘텐츠 만족도 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
만족도 조사

담당자 정보

  • 담당부서 행복민원과
  • 담당자 김유현
  • 연락처 031-887-2132
  • 최종수정일 2023.12.21